경제 비지니스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코인)의 정보와 해외선물거래소 이벤트

메이킹 블록 2022. 6. 1. 07:08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코인)의 정보와 해외선물거래소 이벤트

암호화폐 시장이 잠시 회복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판단으로는 월 말이기 때문에 6월의 월봉을 그리기 위해서 올라가는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완전한 회복장이라고 판단하기에는 좀 이른 감이 있습니다. 또한 제가 말씀드린 28~32k 선을 두드리고 있지만, 아직 돌파하지 못했기 때문에 아직 박스권 안에서의 횡보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6월에 들어 32k를 강하게 돌파해 준다면, 6월의 잠시 단기 반등장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세계 경제 흐름이 완전한 회복세로 돌아갈 만큼 풀릴지는 인플레이션에 달려있기 때문에, 사실 너무 긍정적으로 보기에는 힘든 감이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단기적인 호재를 보고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재단이 발표하는 호재나 큰 이슈를 가지고 올 수 있는 일정 아니면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을 보고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외선물거래소인 빙엑스(BingX)에서 거래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코인인 이더리움네임서비스 ENS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벤트까지 소개해 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 코인)의 정보와 해외선물거래소 이벤트

이더리움네임서비스(ENS)의 정보

이더리움네임서비스, ENS 코인은 17년 5월부터 출시된 플랫폼으로 기존에 우리가 아는 기존의 도메인네임시스템(DNS)을 이더리움 기반으로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도메인 관련 코인입니다. DNS란 우리가 인터넷을 사용할 때 영어나 한글을 통하여 주소를 치고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주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DNS가 아니라면 우리가 사용하는 네이버 역시 naver.com으로 들어갈 수가 없게 되고, 네이버 고유의 IP 네트워크를 적어야 하는 것이지만, DNS는 이것을 편리하게 주소를 적어서 들어갈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이더리움네임서비스는 기존의 DNS에서 블록체인 기반의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코인입니다. 그러다 보니 해외에서 현재 수집가들에게서도 인기가 높은 코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복잡한 주소를 asdf.eth의 형식으로 뒤에 ETH를 붙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나 다른 DNS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DNS에 대해서 내세울 수 있는 장점으로는 도메인의 데이터가 블록체인에 기록하여 관리되기 때문에 타인에게 해킹을 당하거나 도용이 되는 위험성에서 가장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웹을 분산화된 웹 3로 전송하기 때문에 데이터 처리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기존의 DNS들을 넘어 보안성과 효율성을 모두 갖춘 플랫폼이라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빙엑스 ENS/USDT

또한 앞으로 우리가 현재 지갑 주소와 같은 경우 영대소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지갑을 전송할 때 어렵게 보내고 있지만, 간단한 주소로 변환하여 실수와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웹사이트 주소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블록체인 기반 도메인 관련 플랫폼으로 가장 높은 상황이고, 블록체인 관련 플랫폼들은 다들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들 높은 가격으로 좋은 주소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마치 우리가 차 번호가 특별하면 높은 가치를 가지듯이 마케팅이나 보이는 이미지가 중요한 재단이나 기업들에게 현재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ENS 코인은 5월까지 정말 좋은 모습을 보여주다가 5월의 급하락장이 시작될 때에 가장 심하게 하락한 코인이기도 합니다. 그전까지의 상승세가 좋았으나 시장의 흐름에 역풍을 맞은 것이 아쉽게 된 코인입니다. 그러나 플랫폼이 문제가 없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기 때문에, 회복장에 가장 빨리 회복될 코인 중에 하나가 될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측하고 있습니다.


빙엑스 ENS 코인 거래량 이벤트

현재 이렇듯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ENS 코인의 가치를 알아본 것인지 해외선물거래소인 빙엑스(BingX)에서 거래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너무나도 간단합니다. ENS 코인의 현물 거래량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에 거래량에 따라서 순위를 나눠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총상금풀이 6,000 USDT로 700만 원이 넘는 상금이기 때문에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랭킹은 총 10위까지 집계가 되며 1등은 무려 약 300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래량은 매수+매도를 합친 것이기 때문에 부지런하게 거래를 하는 것이 가장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벤트 기간이 그리 길지 않습니다. 5월 31일 12:00부터 6월 2일 12:00까지 총 3일간 진행이 됩니다. 이벤트 등록은 이벤트 페이지 메인화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가 시작한 지 약 6시간도 되지 않았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성이 있어 보이며 현재까지의 거래량 역시 초기이기 때문에 충분히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 거래량, 랭킹

물론 당연하게 대량 등록된 계정이나 자전거래와 같은 거래소의 규칙에서 어긋나는 행위는 실격으로 간주가 되고 이벤트 보상은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지급될 것이라고 합니다. ENS 코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참에 거래도 하시고 보상도 받으시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이더리움네임서비스, ENS 코인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이번에 해외선물거래소 빙엑스(BingX)에서 진행하는 현물 거래량 이벤트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인 자체가 현재 인기가 많은 코인이다 보니, 매집을 하는 투자자들이 많습니다. 그러니 플랫폼에 관심이 생기신다면 빙엑스(BingX)에서 거래를 하셔서 이벤트 상금까지 거머쥘 기회를 잡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